유진섭 정읍시장 예비후보 “재경선 승리 상생·화합정치 펼치겠다”
유진섭 정읍시장 예비후보 “재경선 승리 상생·화합정치 펼치겠다”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5.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정읍시장 후보 유진섭 예비후보는 18일 “정읍시장 재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통합의 정치, 상생과 화합의 큰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유진섭 예비후보는 이날 정읍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경선에서 1위를 차지한 후보가 배제돼 치러지는 재경선인 만큼 압도적인 승리로 정읍시민들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유 예비후보는 이날 정읍시장 후보 경선 1위가 배제된 후 처음으로 이에 대한 입장과 재경선 일정 등에 대해 피력했다.

 유 예비후보는 “정읍시장 후보 경선에서 1위를 차지한 이학수 후보가 중앙당 최고위 인준을 앞두고 배제돼 재경선이 실시된다”며 “정읍시장 후보에서 배제된 이학수 후보와 이 후보 지지자에게 진심으로 안타까운 마음을 표한다”고 덧 붙였다.

 유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과정을 돌이켜보면 시민의 마음을 얻고 시민과 함께하겠다는 진심보다는 또다시 구태 정치가 재현되었는가 하면 항간에 제가 재경선에서 자진 사퇴를 한다는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거짓 선전이 난무하고 있다”며 “상처받은 당원과 시민들을 위해 이번 재경선에서 승리해 문재인 정부의 촛불정신을 정읍에서 실현하겠다”고 다짐했다.

 유 예비후보는 이와 함께 지난 2차 경선 때 이뤄진 ‘유진섭·우천규·김영재 후보 3자 연대’와 관련해 “3자 단일화 연대는 끝까지 유효하며 어떠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고 당당하게 3인이 힘을 모아 재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재차 강조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