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 6개 강좌 운영
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 6개 강좌 운영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8.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예술의전당은 지역의 품격을 높이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문화예술아카데미에 참여할 수강생을 이달말까지 모집한다.

 다음달 2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주 1회 2시간씩 총 10주간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음악과 미술·창의예술 등 모두 6개 강좌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번 강좌는 성인아카데미와 어린이 영재 아카데미로 나눠 운영되며 기존 강좌에 음악분야가 추가로 신설됐다.

주요강좌는 ▲드로잉&페인팅(김수자) ▲도예공방(강정이) ▲창의발전소, 3D펜(김성수) 등이며 이며 이번 학기 추가로 개설된 강좌는 ▲캘리그라피+문인화(송현숙) ▲클래식기타(이상호) ▲바이올린(김은별) 등이다.

 또 미술아카데미는 연필화, 서양화, 한국화 등의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영재 프로그램인 창의발전소는 도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3D펜 수업으로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표현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창의력 전문 강좌로 시민들의 호응이 높다.

 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 제4기 신규 회원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arts.iksan.go.kr), 익산예술의전당(☎859-3317), SNS(http://iksanartcenter.blog.me)로 문의하면 알 수 있으며,

 신규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한편 2016년에 시작해 2년째를 맞고 있는 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는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건전한 배움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