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교육은 기관을 방문하는 시민과의 바른 소통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민원응대 기본자세 및 상황별 응대요령과 응대용어 등에 대해 이루어졌으며 상황극을 통해 시연해봄으로써 실전에서 자연스럽게 친절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박숙자 우아2동장은 "시민은 우리의 얼굴 표정만으로도 우리의 마음을 읽는다. 반가운 미소로 먼저 맞이하며 친절하게 업무처리하길 바란다."며 강조했다.
우아2동은 '웃으며 먼저 인사하기', '친절한 전화응대', '업무 전문성 강화', '쾌적한 청사관리'를 친절서비스 실천 과제로 정하여 주기적으로 자체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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